저도 입덧때문에 아무것도 못먹다가 17주 넘어가니까 조금씩 음식 당기더라두요!!! 입덧때문에 빠진살 이제 원래대로 돌아왔어요!!! 조만간 괜찮아지실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나아진듯한데 입맛이 없어요ㅠ
16주 들어서 입덧은 좀 나아진듯한데(백프로는아님) 입맛이 아예 없어요 ㅠ 예전에 뭐가 먹고싶고 그랬던 감각이 그립네요 ㅠ 입맛도 서서히 돌아오나요?
댓글
6
저는 15주차까지 엄청 힘들다가 16주 들어서부터 그래도 호박 고구마 요런게 땡겨서 조금씩 먹고 있어요~ 먹을 수 있는게 점점 많아지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할 정도로 ㅠ 시댁이 전원주택이라 뒷뜰에 앵두나무 있는데 앵두 엄청 따서 매일 먹었더니 그 덕분인지는 모르겠는데 입맛이 많이 돌아왔네요 가능하면 앵두 한 번 드셔보세요~ 씨는 먹으면 안 좋다 하니 꼭 씨빼고 드시구요~
서서히 돌아온다 했어요! 살짝 부럽네요 ㅜㅜ저는 먹덧이라 먹괴물이되었어요ㅜㅜ
저도14주들어서니 입덧약먹어도 미식거리던게 조금씩덜해지고있어요ㅡ근데 쓰니님말대로 임신전 먹성은 언제돌아올지ㅜㅜ좋아하는음식 원없이 와구와구먹고파요ㅠㅠ 밥먹다가 미식거리면 밥맛이뚝떨어져요 흑
서서히 돌아올거에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