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17주차인데 조절해서 2.2키로예영 조절두힘드네용3키로정도까진 적정무게인것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17주
임신하고나서 2키로쪗는데 많이찐건가요 적당한건가요?
댓글
5
적당한거 같아요!! 저도 낼이면 17주에요! ㅎㅎ 저는 4키로 쪘어요~ ㅎ
한달에 2키로 정도는 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병원에서
조절 완전 잘하신거같은데요 2-4킬로가 적당하다고봤어요,, 전 이미 5kg 증량 ㅠ
적당한거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