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먹덧이라 계속 찌고 있어서 넘 짱나요 ㅋㅋㅋ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으로 빠진 살
입덧때문에 12주까지 4키로 빠졌다가 끝나고 나서 엄청 먹어대기지고 한달만에 다시 제 몸무게로 원상복구 되었어요 ㅎㅎㅎ 산부인과 쌤이 오히려 입덧때 빠지는게 낫다고 하는데 왜 그렇게 말했는지 알겠네요.. 오늘부터는 먹는거도 줄이고 임산부 요가 등록한거도 시작하고 그래야겠네요.. 살 찌는거 좀 예민해서 더 신경쓰여여 ㅎㅎ
댓글
3
화이팅 입니다~ 요가 하면 왠지 죄책감이 덜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워낙 살찐 상태서 임신해서 살빠진것이 다행이다 생각하고 있었어요..! ㅎㅎ 튀김류나..( 감튀매니아..) 달달한 에이드 이런것 줄여보면 좀 달라질까 싶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