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실비만 가입했어요ㅎ kb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실비
실비만 가입못하나요? 실비만 하신분도 계시던데 다이렉트 가입하려고 홈페이지 보니 설계사분 전화 크리... 설계사분 통하고 싶지 않은데 그럼 가입 못할까요?? ㅠ 다이렉트로 실비만 가입하신분들 알려주세요^^
댓글
5

kb는 되나보네요 홈페이지서 하신거죠? 감사합니다 :)

네네 kb다이렉트실비 검색하시면 돼용
실비만도 가입하시더라구요~

현대는 다이렉트 홈피 가니 그 이후로 설계사들 전화오더라고요ㅠ 부담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