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마사지 다들 받으시나요??

산후조리원 마사지 다들 받으시나요??

숙제로만 느껴졌던 태아보험와 산후조리원 계약을 마쳤더니 마음이 한결 가볍네요 산전마사지 받을때 마사지 여부 결정해서 결제하면 된다던데 주변에 의견 물어보니 추가 결제해서 받은 사람들은 받는게 좋다, 하고 기본 서비스만 받은 사람들은 굳이 추가 안해도 무료 가슴 마사지, 마사지기계 이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다들 산후마사지 받을지 결정하셨나요???

댓글

11

  1. 전 무조건 받을예정입니다! 제몸 생각해서 할수 있는 호사는 누리려구요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흐흐 저도 받기로 결정을~~!! ㅎㅎ 맞아요 호사 함께 누려봐요옹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무조건 받을거예요~~ 10개월동안 고생한 저한테 마사지는 필수인거같아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받는걸로 마음의 결정을 하려고요!! 감사합니다 ~~☺️

  3. 맘님이 마사지받는거 좋아하시면 추가하시면되요 붓기빼고 하는데 확실히 기계보다는 사람손이 더 시원하고 개운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

    1. subcomment icon

      마사지 정말 좋아하긴 해요!! 받는 쪽으로 마음이 많이 기우네요~~ 감사합니다☺️

  4. 저도 주변에서는 붓기빠지고 회복하는데 좋다고 다 강추하는데, 제가 등하고 배 간지럼을 워낙 많이 타서 마사지를 제대로 받을 수 없을거 같아 고민이에요ㅠ 산전 마사지 받아보고 추가할지 말지 결정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러려고 했었는데 산전 마사지는 워낙 약하게 해야 해서 미리 결정하고 가라고 하더라고요ㅠㅠ 미리 마음의 결정 하고 그날 결제해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 진짜 간지럼때문에 마사지 고민 엄청했는데 마사지를 받을수록 간지럼 아예 사라져요~!! 간지러움을 타는 이유가 몸에 가스가 차서 그런거래요..몰랐는데..마사지받으면 받을수록 가스가 빠져서 진짜 하나도! 아예 안가지러워요~ 처음 받을때 웃으면서 몸 비틀면서 난리치면서 받았은데 세번째쯤부터는 거의 적응했어요!!

  5. 저는 워낙 마사지 받는걸 좋아해서 평소에도 시간 여유만 있음 받았어서 추가결제했어요! 거의 매일 받는거더라구용! 약간 과한가 싶은데.. 마사지 좋아하는 친구들 이야기들어보면 매일 하는 것 추천한다하고, 몸에 손대는거 싫거나 마사지 자체에 거부감 드는 친구들은 기본만 해도 좋을 것 같아용!

    1. subcomment icon

      오 결정하는데 정말 도움 많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