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가는 앉아있는데 고개 푹 숙이고 하리도 굽어서 뭔 생각하는 거 같아서 속상했어요 ㅜㅜ 기침하니깐 쭉 기지개켜듯 바로 눕는게 귀여웠고 다행이였구요... 아직도 그 모습 생각나서 엄마가 굽은 등이라 피고 허리 피고 있을게 ...! 좁나보다 ㅜㅜ 생각이 들었네요 작은것도 다 미안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얘는 왜이렇게 좁게 있는걸까요ㅠㅠ

원래 검진가는 날은 아니지만 애기가 궁금해서 가봤는데요 애기가 너무 좁게 있네요 ㅠㅠ 괜찮은거겠죠? 선생님은 제가 좁은거 아니냐고 하니까 "그러게요 좀 넓은 곳에 있으면 좋을텐데 애기가 마음대로 움직여주는게 아니라서" 이러시긴했어용 근데 괜히 찝찝스 하네요 😭
댓글
12

에고 기침에 애기가 바로 누웠다니 넘나 마음 편안하셨겠어요!!! 저도 허리가 굽어서 ㅠㅠ 바른자세 더더 신경써야죠 ㅡ.ㅠ 어제 괜히 저도 계속 미안한 생각이 크흑😂 아가야님도 저도 오늘부터 바른자세 유지해보아용!!!
원래 애기가 구석이나 좁은곳을 좋아한대요~ㅎㅎ 너무 걱정마세요!

앗 태명도 같은 호빵맘님!!!ㅅㅁㅅ 애기가 구석진 곳 좋아한다는 말을 보니 마음이 탁 놓이네요 ☺️
선생님께서 자궁상태나 양수얘기 따로없으셨다면 괜찮을거예요^^

맞아요 따로 말씀없으셨는데 괜히 첫애라 더 전전긍긍했나봐요 감솨합니다🤗
괜찮을거게요~ 맘편히 가지셔용 ㅋ

똘똘맘님 감사합니다 어제 하루종일 그 생각만 했는데 오늘부터는 좀 마음 편히 가져보려고요!!
의사쌤이 양수가 부족하다 집이 좁다 한게 아니면 괜찮을거에요! 저는 애기가 갈때마다 태반에 몸을 파묻고 자고 있어서 그게 은근 걱정이에요ㅠㅋㅋㅋ 활발하게 움직여주면 좋을텐데!

진짜 아가들마다 성향이 다 달라서 그런건가봐요 이제 한달에 한번씩 오라는데 아직 태동이 없어 불안하다보니 2주마다 가게 되더라고요 아기들은 건강할테니 엄마들도 건강한 음식 먹고 순산길만 걸어보아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