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태동느낌 어떤건가요?? 혹시 뱃속에서 방울터지는거같은 그런느낌? 태동이뭔지몰라서 이게 태동인가..아닌가.. 알수가없어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부터 꼬물꼬물 태동이 느껴져요
지금 17주인데요 지난주부터 태동인가 싶더니 이번주에는 진짜 태동인듯 느껴지네요. 첫째때는 20주 넘어서 느껴진것 같은데 둘째는 빠르다더니 진짜네요 ㅋㅋ 두번째 갖는 아기지만 계속 신기하네요! 배 살짝 눌리면 그러지 말라고 차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 더 신경쓰게 돼요
댓글
5
우와 태동느낌 궁금하네용 ㅎㅎ
저도 17주인데 태동이 안느껴져서 괜히 걱정이네요. 첫째라 그런가봐요. 부러워요~^^
우와 둘째라 빠른 편이신거같은데 맞죠?? 저는 아직 주수도 그렇고 첫째라 멀었네요~~ 벌써 아이와 대화하실 수 있다니 부러워용~~☺️
오 뽀글뽀글 태동느껴지시나요?? 궁금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