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두통땜에 진짜 힘드네요ㅠㅠㅠ철분제 먹어서 그나마 조금 나은데 정말 힘들땐 타이레놀 먹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가 너무 무거워요
진짜 중기 접어들어서 그런지.. 두통이 시도때도없이 오네요.. 이석증이 와서 그런지 누워있어도 머리가 아프고 앉아있으면 그나마 낫긴한데 앉아있으면 허리가 아프고 이석증 치료를 못하니 민간요법으로 해결하고 있는데 이것도 오늘은 어지럽지않을 뿐 머리가 무겁고 속이 울렁거리는건 매한가지네요ㅠㅠㅠ... 생전 한번을 앓아본적없는 이석증을 임신하고 앓네요 진짜 신기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고 ㅠㅠ 아이 3명 낳는게 목표 였는데.. 지금 첫아이도 이렇게 힘들어서야 하하..;; 다둥맘들 보면 존경스럽고 진짜 대단하신거같아요ㅠㅠㅠ
댓글
9

철분제 먹고있어서 그나마 이정도 인가 하면서 위안해요ㅠㅠㅠㅠㅠ
저도 이명이 있었는데 임신하고 심해졌어요ㅜ 두통에 입덧에 아주 괴롭네요 ㅜㅜ 편해질날 오겠죠 우리 힘내요 흑흑😭😭

맞아요.. 애기낳고나면 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욬ㅋㅋㅋ 진짜 신기해요 .
이석증 주변에 아는분이 이석증땜에 엄청 고생하셨던 기억이나네요 ㅠㅠ 임신중에 이석증이라니... ㅠㅠ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ㅠㅠ

임신중에 이석증이 올수도 있다고 의사쌤이 얘기해주셨는데.. 진짜 너무 괴롭네요ㅠㅠㅠㅠ
ㅠㅠ약도 못먹고 치료도 못하니 더 고생이 많으시죠... ㅠㅠ 저는 피부염같은게 올라왔는데 약을 못쓰니 점점 더 심해지고 있어서 나중에가 걱정이에요 ㅠㅠ 다둥맘들 생각하며 잘 견뎌보아요~!!!

저도 햇빛알러지가 있어서 ㅜ 낮엔 활동도 못하네요 ㅋㅋㅋㅋ ㅠㅠ 산부인과에서 너무 괴로우면 약주신다는데 .. 약안쓰고 버텨보고싶어서 참고있어요

존버만이 승리,, 인가봐요😅 화이팅!!!!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