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딸인데 촘파 똑같았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성별 확인하고 왔어요😊

다리사이로 보이는게 없어 딸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아~~주 간혹 아들일 경우도 있다고 20주넘어 정밀초음파 볼때 다시 확실히 보자시네요 저 정도면 딸 확실할까요??! 아들도 감사하지만 딸을 넘 원하고 있어요😅
댓글
7
딸일 확률이 높다고 하셨으니까 믿어보아용 ㅎㅎㅎ

넹 넘넘떨리네요
20주는 되어야 확실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의사쌤이 딸 확률이 높다고 하시면 아마 딸일거에요 ㅎ

네 20주만 기다릴거에요!
딸일경우에는 진짜 맨들해요 ㅋㅋ 저두 그랬거든요 완전히 확실한건 아니라고 하셨지만, 의사쌤이 분홍색이 잘어울릴거 같다구 말씀도 해주셨구요 ㅎ

딸을 넘 원해서 두근두근했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