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 철분제 드시는분 계신가요??

보건소 철분제 드시는분 계신가요??

병원에서 이제 철분제 먹으라고 해서 오늘 보건소가서 6개월치 받아왔는데요..! 처음 먹었는데 속이 쓰리고 안좋네요ㅠㅠ 전에 철분제 먹을땐 아침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먹어도 멀쩡했는데 약 마다 다른건지ㅜ 보건소 철분제 성분이 뭔가 속쓰림을 더 유발하나요? 드시는 분들 괜찮으신지 궁금해요~

댓글

16

  1. 식후에 오렌지주스랑먹으니깐괜찮트라구요 안좋으시면 저녁에드시는분도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네~~ 오늘 식후에 먹어봤더니 괜찮더라구요!ㅎㅎ 앞으로 식후에 먹으려구요~

  2. 저희동네는 솔가 주시는데 전 임신하고는 항상 식후에 먹어요 모든영양제! 안그러면 힘들어서

    1. subcomment icon

      그쵸.. 저도 다른 영양제 전부 솔가 먹고있고 식후에 먹는데 철분제만 다르게 먹어봤더니 속이 영 좋지않네요ㅠ 내일부터는 식후에 다 먹어야겠어요

  3. 오 저도 보건소에서 준 헤모카바 먹고 있어용 저는 속쓰림은 없는데 변색깔 착색과..변비가 찾아왔네요..ㅠㅠㅋㅋㅋ

    1. subcomment icon

      변비 생기는다는 얘기 많이 들어봤어요ㅠㅠ 한번 먹어보고 변비생기면 약 바꿀까봐요ㅜ

  4. 저 같은 제품 먹는데 저는 속쓰림이나 다른 증상은 없어요! 아무래도 개인차 같습니다!

    1. subcomment icon

      오 네네 의견 감사해요~!!

  5. 이유는 잘모르겠지만, 철분은 비타민C랑 같이 저녁때 먹으라고들 하더라구요~ 칼슘은 아침에 먹구요~ 보건소 택배용 철분제 하루 복용했는데, 변색깔도 이상하고 속이 좋지않은건 있더라구요~ 전 적응하는거봐서 계속 이러면 다른약으로 바꾸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녁때가 좋군요~! 몰랐어용 정보 감사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보건소 철분제 드시는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