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후에 오렌지주스랑먹으니깐괜찮트라구요 안좋으시면 저녁에드시는분도있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 철분제 드시는분 계신가요??

병원에서 이제 철분제 먹으라고 해서 오늘 보건소가서 6개월치 받아왔는데요..! 처음 먹었는데 속이 쓰리고 안좋네요ㅠㅠ 전에 철분제 먹을땐 아침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먹어도 멀쩡했는데 약 마다 다른건지ㅜ 보건소 철분제 성분이 뭔가 속쓰림을 더 유발하나요? 드시는 분들 괜찮으신지 궁금해요~
댓글
16

네~~ 오늘 식후에 먹어봤더니 괜찮더라구요!ㅎㅎ 앞으로 식후에 먹으려구요~
저희동네는 솔가 주시는데 전 임신하고는 항상 식후에 먹어요 모든영양제! 안그러면 힘들어서

그쵸.. 저도 다른 영양제 전부 솔가 먹고있고 식후에 먹는데 철분제만 다르게 먹어봤더니 속이 영 좋지않네요ㅠ 내일부터는 식후에 다 먹어야겠어요
오 저도 보건소에서 준 헤모카바 먹고 있어용 저는 속쓰림은 없는데 변색깔 착색과..변비가 찾아왔네요..ㅠㅠㅋㅋㅋ

변비 생기는다는 얘기 많이 들어봤어요ㅠㅠ 한번 먹어보고 변비생기면 약 바꿀까봐요ㅜ
저 같은 제품 먹는데 저는 속쓰림이나 다른 증상은 없어요! 아무래도 개인차 같습니다!

오 네네 의견 감사해요~!!
이유는 잘모르겠지만, 철분은 비타민C랑 같이 저녁때 먹으라고들 하더라구요~ 칼슘은 아침에 먹구요~ 보건소 택배용 철분제 하루 복용했는데, 변색깔도 이상하고 속이 좋지않은건 있더라구요~ 전 적응하는거봐서 계속 이러면 다른약으로 바꾸려구요~~

저녁때가 좋군요~! 몰랐어용 정보 감사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