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셨어요 ㅠ 안정기라지만 무리하시면 안될꺼같아요!! 체력은 임신전이랑 너무 다르게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어서ㅜㅜ 일하고 애들 산책시키고 하기 벅차네요 저도ㅠㅠ 그치만 애들 산책은 시켜야하니 저도 움직이게 되네요 ㅋㅋㅋ 꽉채워서 셋째 봅시당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번 배뭉침에 이어 급성신우신염..😭

안녕하세요:) 사실 안녕 못하지만 오랜만에 글 올려요,, 얼마전 배뭉침으로 병원다녀와서 유산방지질정 일주일동안 꾸준히 넣고 20주 정밀초음파 외래가는날 기다리고 있었는데 며칠전부터 오른쪽배? 옆구리 통증이 시작되어 별 대수롭지 않게 여겼어요 가스찬줄알고 산책 하고 스트레칭하고(미련곰탱짓);; 그러다 다음날 갑자기 미친듯한 고열에 움직일 수 없는 통증 맹장인 줄 알고 놀래서 바로 응급실 갔는데 그냥 수액에 해열제 항생제만 주더라구요 피검사상 소변에 염증이 있어 요로감염 같다구 복부 촘파나 mri도 안찍어주고 집에 보내서 왔어요 근데 집오자마자 또 고열에 통증이 너무 심해 응급실 전화했어요. 와도 아까와 똑같이 해주는것 밖에 없다고 해서 응급실에서 준 약으로 버티다 담날 정기외래 진료 갔어요 통증을 참고 정밀초음파 보고 주치의 만났는데 어제 응급실 내원기록과 피검 결과 보시더니 당장 입원해야한다고(???) (다니는 산부인과가 종합병원안에 산부인과) 영문도 모른채 입원 당했어요ㅜㅜㅜㅜ 입원하고 보니 진단명은 APN급성신우신염 이더라구요 20주 넘은 임산부들이 잘 걸릴 수 있다네요 평소 자주 방광염이 있었는데 더 확률이 높았을수도.. 38.8이상의 열이 지속됫던터라 조산의 위험이 있고 염증 수치 넘 높아 항생제 무조건 써야해서 입원해서 치료중이네요 열나는동안 배도 심하게 뭉치더라구요.. 갑자기 입원하게 되서 신랑과 생이별하고 신랑이 주말도 출근하는데 강아지들도 케어하고 신랑도 신랑대로 힘들고 스펙타클 주말이었네요ㅜㅜ 토요일날 입원해서 오늘로 2박3일짼데 하루에 수액 2L씩, 항생제 아침저녁으로 때려부으니 완전 살 것 같아요.. 입원동안 열 하나도 안나고 열이 오를려다 약때매 내리는건지 식은땀만 하루종일 줄줄줄 새벽마다 태동검사 하고 중간중간 애기 심소 계속 확인하고 애기는 잘 있다네요.. 병원밥도 맛있고 다 좋은데 집가고싶어요.. 몸이 나아지니 이런 생각도 드는거겠죠😂 집에서 열나고 아플때 기억 못하고 ㅎ..... 직장에도 급하게 연락해 연차쓰고 친정부모님도 놀래서 연락오고 당장 일 휴직하라고 난리시네요 신랑도 일 쉬라고 이대론 안되겠다고 그런데 내가 간호사라 맘대로 그럴수도 없고ㅜㅜㅜ 남들 다 무탈하게 보내는것 같은 임신기간, 엄마가 된다는게 이렇게 힘든건줄 몰랐어요 저한테도 애기한테도 최선을 다하지 못한것 같아 혼자 찔찔 많이도 울었네요 새벽 5시에 태동검사한다고 깨서 주절거려봤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오른쪽배나 옆구리, 등 통증 있으시다면 저처럼 가스찼다고 참지마시고 바로 병원가세요.. 제증상은 숨들이쉴때 옆구리 압통, 내쉴때 칼로베는듯한 통증, 돌아눕지 못함, 걍 혼자 뭘 못함 이었어요 이상 죽다살아난 임산부 1인 입니다.. 우울한 글 와중에 이번 20주 정밀초음파때 찍은 울 코봉이 남영글 사진 올리고 갑니당,,❤️ (코가 너무 커서 슨생님도 나도 친정엄빠도 놀랐다는 후문..이목구비가 뚜렷한걸로 위안을..🫶🏻) 분명 초음파샘이 지금은 누구닮았는지 전혀 모른다 했지만 신랑 본인 빼고 다 아는 걍 신랑 판박이ㅜㅜㅜ 자궁만 빌려줌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들 건강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16

체력이 진짜 저질이 되가고 있죸ㅋㅋㅋㅋㅋ 저는 출근하는 날에는 산책 엄두도 못내고 애들아빠가 전담하고.. 쉬는날에만 30-40분 산책하며 겨우 걷네요ㅜㅜ 목욕이라도 시킨날에는 넉다운ㅋㅋㅋㅋ 쨈쨈맘도 무리하지마시고 컨디션 관리 잘해요❤️
고생 많으셨죠ㅠㅠ진짜 임신은 너무너무 힘든일인거 같아요ㅠ남들 다 무탈히 잘 지나가는데 왜 나만 유난인가싶고ㅠㅠ건강하던 몸이 이리저리 아프고 괴로우니 맘은 더 우울해지고...영글맘 아가가 건강히 잘 지내고 있으니까 괜찮을거에요!!너무 힘들어하지 마세요💛

진짜요ㅠㅜ 오죽하면 저희신랑이 임신하고 하루하루 잘 넘어가는 날이 없다구ㅜㅜ😂 코로나에.. 배뭉침에.. 요로감염에.. 임신후 면역력이 떨어지니 몸이 확 무너지는것 같아요 임신전에도 막 건강체질은 아니었다만.. 아프니 진짜 우울하네요🥹🥹 그래도 이제 퇴원하고 좋은것 많이 챙겨먹고 회복에 힘써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갑자기 입원하게 되시고 마음고생 하셨네요ㅠㅠ 깜짝 놀라셨을거 같아요 진짜....말씀하신 통증 잘 기억해뒀다가 참고할게요 ㅠㅠ 얼른 퇴원하셔요!

언제 퇴원할지 모르는 입원이라 놀랬는데ㅜㅜ 다행히 3일만에 퇴원합니다❤️❤️ 임산부는 요로감염이 더 잘 생긴다 하니 조심하세용!ㅎㅎ
헉 넘 고생하셨네요 ㅠㅠ 정말 놀라셨을듯 해요.. 앞으로 안아프시길 바랄게요 아가 코가 높네요 ㅎㅎ👍👍

오늘 드디어 퇴원이에요!! 감사합니다❤️ 코가 높은건가용?!? 신랑은 높은데 제가 엄청 낮거든요ㅜㅜ 코가 높은거보다 계속 큰거에 신경이 쓰이는겤ㅋㅋㅋ미치겠네요 아들이라 위안을..ㅋㅋㅋㅋ
저는 셋째 임신중이에요 첫애때 비슷한 시기에 맹장수술을 했어요 글을 보니 그때 생각이 나서 댓글 달아요^^ 저는 다니던 산부인과에서 응급실로 가라고 했는데 한 곳에서 거절당하고 다른곳으로 이동하고 밤 10시에 병원에 가서 새벽 5시에 병실로 이동했어요 지금 큰 아이는 무척 건강하고 똑똑하기 까지하네요 얼른 회복하세용😄

아구 고생하셨네요ㅜㅜㅜ 저도 처음에 딱 통증위치가 맹장이고 눌렀다 떼면 통증 심하고 해서 이건 터지면 큰일난다 이러구 병원갔는데..하하 맹장이 아니어서 다행이라 해야할지😂😂 똑똑한 아이라니 넘 부러워요😍 감사합니다 얼른 회복할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