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 태동 느끼셨다니 너무부러워요! 저도 18주되었는데 아직 아무 느낌이 없네요ㅠㅠ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ㅎㅎㅎ오늘도 딱 18주차 되었어요:) 피망크기라니...! 17주차에 처음 태동 느끼고 잠잠하더니 어제밤에도 엄청 꾸물꾸물 하다가 오늘은 아침부터 툭툭 자꾸만 움직이네요😂 워낙 촘파 볼때마더 움직여서 힘들다고 하셨는데 ㅋㅋㅋㅋㅋ 더커지면 격하게 존재감 뿜뿜 할것 같은 우리아가🙄 구래도 너무 귀여워서 입체초음파 사진 보면서 매일 빨리 만났으면 해요💛❤️
댓글
5
웃고있네요 넘 귀엽여요

ㅎㅎㅎㅎ그쵸 콧구멍도 너무 귀여워요 다담주 정밀초음파...! ㅋㅋㅋ기다려져요❤️
포즈가 넘 귀여워용 ㅎㅎ 태동느낄때면 진짜! 내 뱃속에 아기가 있구나 실감해요😀

ㅋㅋㅋ자세가 여자아인데 엄마 준비되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느낌이에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