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섭취 패턴

워킹맘들 18주차 영양제 섭취 어떻게 하시나요~? 16주 전에는 일어나서 유산균+물 한 잔 마시고 아침 간단히 먹고 엽산, 비타민D 자기 전 오메가3, 칼슘&마그네슘 패턴이였다가 기상 후 : 유산균+물 식사 후 : 엽산 저녁 : 비타민D, 오메가3,칼슘&마그네슘,철분+오렌지쥬스 이렇게 먹고 있는데ㅜㅜ 철분을 챙겨먹기 시작하니 화장실을 잘 못가서 푸룬쥬스도 추가하였어요😭 아침 푸룬쥬스와 철분+오렌지쥬스 텀이 너무 애매하고.... 엽산도 한 3주분 남은 것 같은데 임신기간 내내 떨어져도 재구매해서 먹으라하시네요😭 안 그래도 약먹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츄어블이나 젤리 타입으로 대체 가능한건 대체해서 먹는데 임신 전기간 엽산 드시는 분도 계시나요? 다른 워킹맘들은 어떻게 챙겨드시나요들?.?

댓글

10

  1. 철분을 잠자기전에 드세요~~철분제는 단독으로 먹는게 좋을거같ㅇㅏ요 ㅎㅎ 저는 아침에 공복에 유산균 점심에 식사직후 멀티비타민+비타민씨+비타민디 저녁에 식사직후 오메가3 잠자기전 철분제 먹고 잠들어요 ㅎㅎ

  2. 저는 공복에 유산균+철분제 먹고, 아침은 꼭 챙겨 먹으려고 해요! 아침 후 액상 비타민D 복용하고, 점심 식후 칼슘+멀티미네랄, 저녁 식후 오메가3+칼슘 먹어요 ㅎㅎ

  3. 18주 - 유산균 ,엽산, 철분 (아침공복) / 비타민D 오메가 (저녁식후 ) 요렇게 섭취중입니다 엽산은 계속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남은게 많아서 끝까지 먹을 것 같아요 ~~~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철분제는 아침 공복에 먹고 유산균은 삼십분 에서 한시간 뒤에 섭취를 해요 점심 먹고 종합비타민 오메가3 저녁 먹고 칼슘&비타민d 섭취해요 6개월이라 그렇게 섭취 하구 있어요^^

  5. 엽산이랑 철분도 아침 공복에 먹구요~ 엽산은 16주쯤부터 안먹었어요. 그래도 의사선생님이 머그으라고하셨으면 몸에 필요해서 그런걸수도있구요???

    1. subcomment icon

      엽산이 따로 수치가 나오는건가 싶은데🤔 검색해보니 선생님마다 다르신것같더라구요... 한번 여쭤봐야겠어용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영양제 섭취 패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