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넘 부러워요!!! 전 15년도에 신행으로 갔었는데 제가 파리에 있을 때 하필 테러나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곳이에요 😂 좋은거 많이 보고 즐거운 태교여행되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파리 태교여행

뱃속에 아기데리구 신랑이랑 18시간 뱅기타구 파리왔어요 아기 힘들까 걱정했는데 뱃속에서 잘놀구 효자녀석👍 파리는 새벽5시에 해가떠서 밤10시까지도 밝아요 ㅎㅎ 코로나때문에 신행도 제주도로 다녀왔는데 이렇게 태교여행 핑계로 파리에 오니 너무 좋아요!!
댓글
20

전 이제ㅜ와보니 신행으로 파리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생각들어요 정말 너무 아름다운도시 같아요 비록 테러..?가 있었지만 그당시에 너무 좋았을거같아요😊
전 담달에 가는데.. 지금 날씨 넘 좋져?!^^ 아가랑 건강히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한국보다 조금 추워요! 다음달엔 날 딱 좋겠다😊❤️
비행기 4시간 반 타는것도 걱정되서 취소해야하나 하고있는데 장거리비행이라니 ㅎㅎ대단하십니다 부러워용ㅎㅎ

ㅎㅎ저도 너무 걱정했는데 그냥 이때 아님 언제 단둘이 여행하나~이생각으로 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ㅎㅎ
꺄악!!!!! 파리 라니..... 너무 부러워용 ㅠㅠ 몸 조심조심히 행복하게 보내다 오세용 😄

네 ㅎㅎ감사합니다❤️
해긴거 너무 부럽네여ㅠ전 겨울때가서 해 금방졌었는데,,!! 아기랑 안전한 여행 보내구오세용

그러니까요.! 해 긴게 정말 좋아요 늦게까지 밖에서 놀아도 해가 쨍쨍하니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