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하던운동은 조심해서 계속해도 된다고 했어요ㅋ안하던 사람이 하면 무리가 가서 안되구요. 저는 물구나무서기도 하고있답니다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볼링 괜찮나요..
19주 볼링 치는거 괜찮나요.. 임신후 컨디션은 평소와 같고 입덧도 없어서 저는 괜찮은데 네이버쳐보니 안치신다는분도 있어서용
댓글
7
저는 동호회가있어서 자주 볼링쳐요ㅎㅎ대신무리하지않는선에서 힘빼고 치고있어요.
저 볼링동호회할정도로 볼링좋아하는데 임신하고 안해요. 모임언니중에 만삭까지 가끔와서 치긴하던데. 우선 볼링장이 지하시설에 있는경우가 많아서 1.탁한공기 2. 큰소음.사실 핀쓰러지는재미로 하는데 태아나 신생아에게는 파괴음에 지나지않는것같아요. 호르몬과다로 3.부상위험 전 이 세가지땜에 안하고있어용. 안되는건아니니 제제님이 선택하시면될것같아용.
전 지난주에 치고 왔어요! 20주에^^ 아무문제 없었습니당 2게임 쳤어요
아무래도 공이 무겁기도 하고 한쪽으로 체중심이 쏠리는 스포츠니까 조금 조심스럽지않을까용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