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몇시간씩 하루에 주무세요?ㅠㅠ

저는 18주 2일차인데... ㅠㅠ 잠이 너무 많고 해서요...... 기본 밤잠은 12,1시에 자서 11시쯤 일어나요. 그러고 나서 밥먹고 집안일좀 하다가 너무 몸이 무겁고 졸려서 낮잠 1-2시간 자구용.... 기본 하루에 12시간은 자나봐요... 몸이 너무 무겁고 졸리고 피곤하고ㅠㅠ 남편이 몸이 무겁고 졸릴 순 있는데 너무 잔다고 하길래 다들 어떠신가 해서요ㅠㅠ 의지문제인걸까요...

댓글

15

  1. 저도 잠이 많이 쏟아지는데 커피 마신 날이랑 아닌 날이랑 차이가 있더라구요. 점심 커피 습관이 되있어서 그런지 점심 때 커피 마시면 덜 졸려서 낮잠을 안자던데 너무 안마시려 하고 잇으니 졸릴 수 밖에 없더라구요ㅜㅜ

  2. 너무부러워요ㅜㅜ... 저는 직장인에 둘째라서 평일도 주말도 하루 7시간이상 자기힘들어요ㅠㅠ.. 첫째가 6시면 일어나거든요ㅜㅜ... 지금 많~~~이 자두세요!!!! 자고 또 자두세요😙🤍🤍

  3. 평일엔 출근해서 그렇게.못하지만 주말엔 저도 그렇게자요 ㅋㅋㅋ 그리고 밤엔 아무래도 화장실 다니니까 아침부터 오전이 제일 꿀맛처럼 자요 ㅋㅋㅋ

  4. 제 얘긴줄 알았어요.. 좀 무리해서 움직인 다음날은 그냥 밥먹고자고 밥먹고자고 그런거같아요... 잠은 잘수록 더 는다고 하는데ㅠㅠ 줄어보려고 움직이나 낮잠자나 저녁에는 잘 자서;; 신기해요...ㅎㅎㅎ

  5. 저도 유난하게 몸이 자주 아파서 원장님께 여러번 물어봤는데 병원에서 임산부마다 피로도가 다르다고 피곤하면 잠도 자고 휴식을 취하는게 좋데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