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잠이 많이 쏟아지는데 커피 마신 날이랑 아닌 날이랑 차이가 있더라구요. 점심 커피 습관이 되있어서 그런지 점심 때 커피 마시면 덜 졸려서 낮잠을 안자던데 너무 안마시려 하고 잇으니 졸릴 수 밖에 없더라구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몇시간씩 하루에 주무세요?ㅠㅠ
저는 18주 2일차인데... ㅠㅠ 잠이 너무 많고 해서요...... 기본 밤잠은 12,1시에 자서 11시쯤 일어나요. 그러고 나서 밥먹고 집안일좀 하다가 너무 몸이 무겁고 졸려서 낮잠 1-2시간 자구용.... 기본 하루에 12시간은 자나봐요... 몸이 너무 무겁고 졸리고 피곤하고ㅠㅠ 남편이 몸이 무겁고 졸릴 순 있는데 너무 잔다고 하길래 다들 어떠신가 해서요ㅠㅠ 의지문제인걸까요...
댓글
15
너무부러워요ㅜㅜ... 저는 직장인에 둘째라서 평일도 주말도 하루 7시간이상 자기힘들어요ㅠㅠ.. 첫째가 6시면 일어나거든요ㅜㅜ... 지금 많~~~이 자두세요!!!! 자고 또 자두세요😙🤍🤍
평일엔 출근해서 그렇게.못하지만 주말엔 저도 그렇게자요 ㅋㅋㅋ 그리고 밤엔 아무래도 화장실 다니니까 아침부터 오전이 제일 꿀맛처럼 자요 ㅋㅋㅋ
제 얘긴줄 알았어요.. 좀 무리해서 움직인 다음날은 그냥 밥먹고자고 밥먹고자고 그런거같아요... 잠은 잘수록 더 는다고 하는데ㅠㅠ 줄어보려고 움직이나 낮잠자나 저녁에는 잘 자서;; 신기해요...ㅎㅎㅎ
저도 유난하게 몸이 자주 아파서 원장님께 여러번 물어봤는데 병원에서 임산부마다 피로도가 다르다고 피곤하면 잠도 자고 휴식을 취하는게 좋데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