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끼하다고 탄산만 많이 안드시면 될것같아요~ 탄산이 칼슘을 빠지게한다잖아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들어 이런거 먹으면 안된다는걸 알지만...

치킨에 아이스크림에 라면두 거의 매일먹고 국수에 이러면 안된다는걸 알지만 참 땡기는걸 어뚝할까요??? ㅜㅜ오늘 저녁은 치킨을 또 먹엇어여
댓글
17

탄산은 그래서 콜라는 안마시고 사이다 마시긴하는데 그것도 안좋겟죠?

적당히 마시는건 괜찮을꺼에요ㅎ 그래도 저는 이제 칼마디 먹을 시기가 와서 신경은 쓰이더라구요~
으아아아아아악 먹고싶다!!!!!!!!!!!! 내일 먹어야지!!!!!!!!!!

키키키 드셔유 단백질이니까 괜찮겟쥬?
땡기는데 어떻게 참나요 ㅠㅠ

그러니까요 ㅜㅜ 못참죠
저두 라면 거의 매일 먹구요 피자.... 오늘두 매운닭발 먹엇어요.ㅡ 먹고싶은게 그런거니 뭐..ㅋㅋㅋ

하핫 다 그러시군여 저만 맨날 그런거 먹나해서 걱정스러웟는데 다행이에요😄
ㅠㅠ라면과 아이스크림 저만 땡기는게 아니었네요

저두여 ㅋㅋㅋ무지막지하게 땡기네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