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몇통째 마셨어용...😅😅 식혜 못참취...흑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개월차, 식혜 한 잔 마셨는데 괜찮을까요 ?
오늘 식사 후 아무 생각 없이 시원한 식혜를 한 잔 마셨는데 모유수유하는 산모들은 마시면 안된다 들었는데요 저는 임신 6개월차인데 마셔도 상관없을까요 ㅠㅠ? 마시고 나니 혹시나 걱정이 되더라구용 ㅠㅠㅠ
댓글
14
엿기름이 젖을 마르게 한다고 단유하시는분은 일부러 몇리터씩 드신다더라구요 ㅎㅎㅎ한잔정도는 아무런 영향없을거에요 ㅎㅎ
갠차나요!!!맨날 한트럭씩 나오는거아니면요 ㅎㅎ
저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식혜 마시면 뭐에 안좋대서 걍 냉장고에 금지식품을 다 써놓앗더니 엄니가 아예 못먹게 하세요 ㅋㅋㅋ자동금지식품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젖을 말린다더라구요 효능에.. ㅋㅋㅋㅋ 아마 그래서 그러시는 모양이에요 ㅋㅋ

아 ㅋㅋㅋㅋㅋ그런가요?🤣🤣 초유가 애기한테 그렇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영 그런 이유가 잇엇군
저는 알면서도 너무먹구싶어서 제손으로 사왔어요 ㅎㅎ 어쩌다 먹는건 괜찮대요!

그쵸 뭐든 가끔은 엄청 땡길 때가 있는거같아요 !! 저도 오늘 살얼음 동동 있는거 한잔 마셨는데 우와~~ 너무 맛있더라구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