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배가 별로 안나와서 걱정이신분 계신가요?

이제 25주가 다돼가는데 같은 주수 분들 만나면 다들 배가 제법 나오셔서 임산부 태가 나는데 저는 생각보다? 배가 천천히 나오는 것 같네요 아직도 좀 똥배가 더 나온정도? 병원가면 아기는 잘크고 있긴하다는데.. 흠;; 초산이고 딸아이면 더 그럴수 있는 걸까요? 괜한 걱정인지^^ 궁금해요~

댓글

11

  1. 저두 첫아이고 딸인데 지금 24주차 접어들었는데 앞에서보면 티안나고 옆모습을 봐야 티가나요☺️ 첫째랑 딸배는 조금 덜 나와보인데요!ㅋㅋ저도 걱정은 아니고 궁금했는데 산모마다 다르다고 하고 아이가 건강하다니 괜찮은 거구나 하고있어요! 그리고 막달이 갑자기 커진다고 해서 열심히 튼살크림 바르고 있어용☺️

  2. 막판에 막 나올수도 있어요 첫째가 그래서 애가 작나보다 했더니... 막판에 배가 남산만해져가지고 ㅋ 4.2로 출산 했네욯ㅎㅎㅎㅎ

  3. 저도 첫찌랑 다르게 24주인데 배가 별로 안나왔어옄ㅋㅋㅋ 신랑이 농담으로 임신한게 아니라 배 살짝 나온 아줌마st 아니냐며 그러네용 병원에서도 1주정도 발육이 늦지 정상이라고 하시고 또 아직 남은 기간동안 나올수도 있는거니 그러려니 있어요 ㅎㅎ 저는 15~16까지 입덧이 좀 있어서 몸무게 3키로 빠졋다 1키로 쪘네요 ㅎㅎ

  4. 저는 배가 나와서 사람들 시선이나 몸이나 힘든데 안나오면 안나온대로 유니님처럼 걱정될 수 있을 거 같네요 😭 그래도 아기가 잘 크고 있다고 하고 저도 딸이라 그런지 아들보다는 작을 수 있다는말을 들어서 더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니 넘 걱정마시구요 무서운말일지 몰라도 배가 안나오다가 갑자기 배가 확 커져서 힘들었단 분들도 많았던지라 좋은 생각만 하시고 지금을 즐기면서 만삭전에 하고픈 일들 많이많이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

  5. 저도 27주인데 그닥....?? 바지입기는 불편해서 원피스만 입고 다니는데 다른분들 비하면 별로 안나온거같아요ㅎ... 이러다가 확 ㄴㅏ올런지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배가 별로 안나와서 걱정이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