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180 나왓어여 ..ㅎ. 일주일뒤에 재검받는데 큰일이네여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ㅜㅜ임당재검
흑흑 아침결과 163으로 인하여 ㅜㅜㅜ 재검 받으라구 연락왔네요 ㅜㅜㅜ 재검은 월래 약2통에 피 여러번 뽑나요?..ㅜㅜ더 겁나요 ㅜㅜ
댓글
16

완전 금식ㅇㅔ가는게 좋나봐여 ㅜ
저도ㅜ재검 ㅠㅠㅠㅠ 170나왔대요....ㅠㅠㅠㅠ

ㅜㅡㅜ흑흑 힘내봐여 ㅜ
저는 지금 임당재검 중이에요 이제 세번째 피뽑으러가요ㅜㅜㅜㅜㅜ무사히 통과하길 흑

화이팅요 ~~ 3번째 피 하시는군요 ㅜㅜ힘내세요 ㅜ 통과하실것에요 ~^^
저히병원은 재검때 채혈로안하구 집에서 바늘로 콕쑤셔서 혈당재는거? 그걸로햇어요! 약은 두배로 먹는거 맞구ㅠㅜ 채혈하기전에 조금 걸으시는것도 추천합니당 ㅎㅎ

헉헉 ㅜ진짜요 ㅜㅜ저 걷는것 좋아해서 잘움직이는데 ㅜ
4시간 동안 채혈 4번 공복,1시간,2시간,3시간 여기서 2개이상 높으면 임당확정이고 내과 진료 봐야해요ㅠㅠ 다니시는 병원에 채혈잘하는 선생님 있으시면 크게 힘들지는 않아요! 병원가셔서 임당 재검인데 앉아있기 힘들다고 눕게 해달라고하세요~그럼 침대에 눕게 해주실거에용!

정보 감사 합니다 ~^^ 무섭네요 ㅜㅜ 재검이 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