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출산하고 혼인&출생신고 해도 되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혼인신고 출생신고
맘님들 10월에 출산예정인데 미루다가 아직 혼인신고를못했거든요 7월쯤에 혼인신고하구 10월에 아이 출산한뒤에 바로출생신고해도 상관없을까요?
댓글
11

저도 궁그해요 !

혼인신고 처리되는게 일주일정도 걸린대요~ 미리 해두심이 좋지싶어용
저도 10월 예정인데 혼인신고는 9월에 하려구요

아그렇구나 저만 이렇게 늦게 한지알았어요 답변감사합니다^^
저도 아직 안했는데 혼인신고는 이번달에 할 예정입니당 7월에 하셔도 돼요><

혼인신고 안한상태로 아기 출생신고 되요?

답변감사해요 총총맘님 , 7월달에는안미루고해야겠어요^^
ㅋㅋ저도 아직아무것도 않했는데 ㅎㅎ되는것같아요 ㅋㅋ

그렇쿤요 7월달에는안미루고해야겠어요ㅎㅎ 답변감사합니다 깜찍이맘님^^

네저도~ 해야겠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