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아이스크림 잘안먹는스퇄인데 지나가다 아이스크림 그림만봐두먹을래~~ 이래요~단거좋아%~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고 진짜 맛잇어요 키키

망고 아이스크림 발견햇는데오 ㅋㅋㅋㅋ집에 사놓은걸 안먹어봐서 안먹을려다가 먹으니 넘맛잇어요🤫🤭🤗
댓글
5

저두여 😃 임신전에는 아이스크림 1개도 먹을까 말까 햇엇는데 애기들이 단거를 좋아하는걸까유? 😁 우리가 먹는거 아니구 아기가 먹는거잔아우🤣🤣

그러게요~ 우리 적당히ㅎㅎ먹어줘요~
임신하고서 아이스크림은 다 맛있는것같아요. 이것도 사먹어봐야겠어요ㅎㅎ

히히히 임신하면은 밀가루 음식 이런거 많이 먹지말래는데 단거랑요 ㅋㅋㅋ그런게 더 땡겨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