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방광쪽을 치는 느낌,,, ㅋㅋ

21주차입니다! 요즘 태동을 엄청나게 느끼는데요! 간혹 그중에 아래쪽을 향해 움직이는 느낌이 들때가 있어요! 꼭 방광쪽을 치는것처럼,,, 그럼 갑자기 소변이나 대변이 마려울것 같은 느낌이 몇초 있다가 사라지는데 이것도 태동때문이겠죠...? 저같으신분 계실까요ㅠㅠ?

댓글

8

  1. 저도그래서 걱정햇엇는데 아기가밑으로내려온느낌이랄까.. 근데 또 하루이틀뒤면괜찬아져서 병원은안갔어요

  2. 저 퇴근길에 계속 그래서 결국 내려서 지하철 화장실 갔는데.. 고작 이러려고 그랬나 싶게 금방 끝났어요ㅋㅋㅋ 제발 방광에서는 점프점프 안해주길 부탁하고 또 부탁하고 있어요ㅎㅎㅎ

  3. 전 방광 쪽은 아닌데..자꾸 밑을 차네요ㅠㅠ 찰 때 마다 불편해여...😭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저듀요ㅠㅠㅠ

  4. 저도그래요 ㅋㅋㅋ 애기가거꾸로잇다고하시더라구요방광쪽에 다리를두고 ... 이러니 화장실을달고살앗나봐요

    1. subcomment icon

      그쵸그쵸 저만 그런게 아니었어요ㅠㅠ

  5. 헐..저랑 완전 똑같아요 애기가 발로 제 방광을 치나봐요ㅠㅠ 순간 오줌이 마려워요 근데 그 잠깐뿐이더라구요..그래서 요즘 태동 심할 때 좀 힘들어요 불편하고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여ㅠㅜㅜㅜㅜ 이주전까지만 해도 태동느끼면 너무 신기해서 또 태동느낄때까지 기다리고 그랬는데 이제는 불편하네요ㅜㅜ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애기가 방광쪽을 치는 느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