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꼭 마사지 잠깐씩이라도 하고 주무셔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종아리에 쥐가 나요ㅠㅠ
걷고 움직임이 많이 일이라 주말이면 다리가 너무 피로한대 똑바로 못누우니까 다리를 어디 올리고 있지고 못해서 그런지 자다보면 한번씩 종아리에 쥐가나요ㅠㅠ 다리마사지나 발마사지를 해야할까요? 족욕도 하면 효과가 있을까요? 뭘해야할지 몰라서 걍 생활하니 손발도 자꾸 붓고 그러네요ㅠ
댓글
15

네~~그래야 겠어요!!!!!
저두 가끔씩 새벽에 종아리 쥐나서 아파 죽는줄 알앗어요!높은 베개에다가 올려놨는데도.... 그래서 아침부터 퇴근할때까지 압스 신구잇어용 ㅠㅠ

압스신으면 좀 낫나요???? 하루종일신고 있어도 되는거죠~?

네 거의 집와서 씻기전까진 신고있어요!! 아직 신은지 얼마안되긴햇는데 안신은것보단 훨 나아용 그리고 제가 앉아서 하는 직업이라 저한테 너무 유용해요!!
저도 종아리에 쥐나서 죽겟어요...요즘 ㅠㅠ

임신하면 원래그런가보네요ㅠㅠ
오홍 헬씨맘님도 그거 쓰시는구낭 맞아요 저도 다리 붓기 장난아닌데 확실히 하고 자면 쥐 안나용 어제 그냥 잤더니 새벽에 저도 쥐가 ㅠ 함 사용해보세용

꼭 새벽에만 그런가봐요!!!!! 넘 고통ㅠㅠ
공기압 마사지 해보세요 시원하고 좋아용 저도 너무 다리가 붓고 저려서 닥터웰 공기압 마사지 여기서 추천 받고 사서 1일 1 공기압 했더니 좋아용 ㅎㅎ

공기압 마사지기 검색한번 해봐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