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함스 내추럴 알로에 데오드란트 추천받아서 쓴지가 일주일됐는데 향도 은은하고 뽀송뽀송 자극도없고 너무 좋아요,한번 써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데오드란트 추천해주세오 맘님들❤️
원래도 ㅜㅜ땀이 많은편이여서 항상 데오드란트 사용을 해왔어요 임신하고는 땀이..더 많이 나는거 같아요 벌써 겨터파크 개장을....ㅠㅠ추천부탁드려욥🥰
댓글
5

인터넷구매햇어요???ㅎㅎㅎ

쿠팡애서 삿어여
임산부도 쓸 수 있대서 크리스탈 데오도란트 쓰고 있어요! 대신 니베아보다 약해서 아침에 골고루 잘 발라주ㅏ야해요ㅠ

감사합미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