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주변을 둘러보면 여자아기들이 많은거같아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느낌상 아들이 조금 더 많은거같아요
기분탓이겠뎌
댓글
14
제주변도 거진 다 딸이요ㅋㄱㄱ
제 주변은 다 딸들이네요~ ㅎㅎㅎㅎㅎ
자연성비가 1.12:1정도 수준이었던것같아요 ㅎㅎ 아주 미세하게 남아가 더 많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주변에 저포함 임산부 5명인데 4명이 딸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