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요가 어떠한가요?

셋째 임신중이에요 20대 일땐 체력 괜찮았는데 30대 셋째는 몸이 너무 힘드네요 요가 등록 하려 하는데 후기 와 좋은점 알려주세요~~

댓글

3

  1. 지금 1:1로 시작한지 한 3주 되었는데 확실히 시원하네요-! 수강료가 좀 부담이긴 했지만 ㅜ 제 건강을 위해 계속 하려구요 ㅎ

  2. 저는 등록해서 왔다 갔다 할 자신이 없어서 집에서 유튜버 지음요가 보면서 따라 하는데 너무 개운하고 좋아요!! 18주인데 아침저녁으로 손발이 엄청 붓는데 요가하고 나면 피도는 느낌도 싸악 나면서 관절도 풀리는 느낌~~

  3. 요가 좋죠 저도 첫째때는 16주부터 낳기 전날까지 요가를 했답니다. 둘째인 지금은 코로나도 그렇고 여러가지 사정으로 못하고 있는데 ㅠㅠ 요가하면 확실히 회복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자분엔 실패했지만 수술하고도 회복이 빨리 담날부터 잘 걸어다녀서 간호사 선생님들도 수술한 사람같지 않다고 그랬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요가 어떠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