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껀 오전 열시에 하셔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다시 진해졌다면 괜찮을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화학적유산일까요?

6월10일날일어나니,팬티에맑은피두방울있었고요, 그후갈색혈이쪼금나왔어요. 팬티라이너를써야할정도? 그후4일째갈색혈쪼금나오는상태입니다ㅜ 생리처럼덩어리는나오진않았어요. 10일은색이진한데,12일은연해졌고, 13일은다시진해졌는데,뭘까요ㅜㅡㅜ? 10일보다진해야되는게맞는거같은데...
댓글
6

답글감사합니다~
저도 세번인가 갈색혈 나와서 5주차에 병원갔더니 착상혈이라고 했고 아기집도 보았어요! 병원 한번 가보세요~~

답글감사합니다~
제가 봤을때도 처음보다는 마지막테스트하신 13일에 좀더 짙어진거같긴 한데 너무 불안하시면 병원에 가보시는건 어때요?

답글감사합니다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