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생리통처럼 아프고 불편함이 2주넘게 지속되고 있네요ㅜ 의사쌤이 아가가 집짓는 중이라 그런다구 이상있는게 아니라 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통같은 통증 있는분 계신가요
약먹을 정도는 아닌데 꼭 생리통처럼 기분나쁜 뻐근함이 계속 있네요; 주변에선 다들 그런적없다 의아해해서 걱정돼서요ㅠ
댓글
6
저도 생리통처럼 기분 나쁜 배아픔이 계속 되서 걱정했었는데요, 사람들 얘기하는거 듣고 검색해 보니까 초기에 아플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하루이틀은 아파서 자다 깨다 자다 깨다 할 정도였어요!!! ㅎㅎ 또 주변에서 너무나도 귀욥게 애기가 집을 짓느라 뚝딱 뚝딱 해서 아픈거라고 하더라구용! >_< 포도나무님도 집 짓는 시간인가보아요! 너무 걱정마세요😳
저도 사르르하구 콕콕거리는 증상이었어요~ 아가집 커지려고 하는거라 생각하구 아플땐 눕눕이 좋더라구요^^
저도 그래요ㅎㅎㅎ 병원에서 이 시기엔 원래 아픈거라고 괜찮대요
저두 그래요 아랫배 쿡쿡 쑤시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