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ebs육아학교에 태동활발햇던 아이들이 출산후에 외부환경이나 자극 등에 고민감성을 보였다는 영상 봤어요. 예외적인 사례들도 많겟지만 전문가들은 그렇다구 하네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심하면 태어나서도 별난가요?
아가가 뱃속에서 너무 잘 노는데.. 태어나서 애보려면 힘들겠다고 하는데 발써 한걱정이에요.. 엄마는 저는 뱃속에서 얌전했고 태어나서 울보얐다고 하는데… 신랑은 그럴수는 있지만 뱃속에서 잘놀던 애가 태어나서 얌전 할수는 없다고 하고.. 시댁에선 신랑은 얌전했다고 하니.. 꼭 저 닮아서 유별난거 같다고 그러는거 같아서 속상도 하고.. (그럴의도는 아닐수도 있은데 괜시리 그렇게 생각되여 ㅠㅠ)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8
저두 엄청 꼴랑꼴랑대여ㅋㅋㅋㅋ 요새는 애가 이제 커져서그런지 찰때마다 놀라요 그래두 저는 아기가 잘노는게 맘편하구 기분좋더라구요ㅎㅎㅎㅎ 아기가활발하면 좋죠뭐!!!!
저희 엄마가 저 임신했을때 태동을 너무 심하게 했다고 하는데 구렇게 순둥이일 수가 없다 했어욬ㅋㅋ 혼자 놀고 젖물리면 먹고 자고ㅋㅋ 자다 일어나도 울지도 않고 혼자 놀고 있었다고 하더라구여
전 태동왕이었는데 태어나선 그렇게 밤새 울었다고 합니다...하지만 좀 커서는 활동량이 그렇게 많은 아가는 아니었다고....지금도 집순이.....자타공인 인정 태평왕입니다....그리고 지금 제 딸도 태동왕이네요 ㅋㅋㅋ
저희조카는 반대에요 ㅋㅋㅋㅋ 다틀린거같아용!! 걱정마세요^^ 그리고활발하면더좋죠!! 건강하다는건뎅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