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심하면 태어나서도 별난가요?

아가가 뱃속에서 너무 잘 노는데.. 태어나서 애보려면 힘들겠다고 하는데 발써 한걱정이에요.. 엄마는 저는 뱃속에서 얌전했고 태어나서 울보얐다고 하는데… 신랑은 그럴수는 있지만 뱃속에서 잘놀던 애가 태어나서 얌전 할수는 없다고 하고.. 시댁에선 신랑은 얌전했다고 하니.. 꼭 저 닮아서 유별난거 같다고 그러는거 같아서 속상도 하고.. (그럴의도는 아닐수도 있은데 괜시리 그렇게 생각되여 ㅠㅠ)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8

  1. 유투브 ebs육아학교에 태동활발햇던 아이들이 출산후에 외부환경이나 자극 등에 고민감성을 보였다는 영상 봤어요. 예외적인 사례들도 많겟지만 전문가들은 그렇다구 하네용

  2. 저두 엄청 꼴랑꼴랑대여ㅋㅋㅋㅋ 요새는 애가 이제 커져서그런지 찰때마다 놀라요 그래두 저는 아기가 잘노는게 맘편하구 기분좋더라구요ㅎㅎㅎㅎ 아기가활발하면 좋죠뭐!!!!

  3. 저희 엄마가 저 임신했을때 태동을 너무 심하게 했다고 하는데 구렇게 순둥이일 수가 없다 했어욬ㅋㅋ 혼자 놀고 젖물리면 먹고 자고ㅋㅋ 자다 일어나도 울지도 않고 혼자 놀고 있었다고 하더라구여

  4. 전 태동왕이었는데 태어나선 그렇게 밤새 울었다고 합니다...하지만 좀 커서는 활동량이 그렇게 많은 아가는 아니었다고....지금도 집순이.....자타공인 인정 태평왕입니다....그리고 지금 제 딸도 태동왕이네요 ㅋㅋㅋ

  5. 저희조카는 반대에요 ㅋㅋㅋㅋ 다틀린거같아용!! 걱정마세요^^ 그리고활발하면더좋죠!! 건강하다는건뎅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