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차

하아 .. 회음부 ? 생식기 라고 할까요 ? 밑독빠지듯이 피가 쏠린건지 눌리는건지 땡땡거리며 아픈느낌인데 .. 다들 이러시는지 .? 경부길이가 짧지도 않고 멀쩡 하다고 하는데 25주차부터인가 밑독빠지듯 아프고 생리통처럼 알써하게 아파요 🫠

댓글

12

  1. 저도 많이 움직이거나 몸 많이쓰면 밑빠지는 느낌 + 회음부랑 질입구쪽이 부은듯한 느낌?? 볼링공같은게 질에 가까이와서 낀느낌?? 나더라구요 걱정됐는데 구냥 쉬니까 서서히 부은느낌도 빠졌어용 ㅠㅠ

    1. subcomment icon

      쉬는게 답이군요 . 하루종일 암것도 안해서 ;; 뭐라도 해야할거 같아서 운동하는데 운동이 힘든건가 ;;제 몸인데 이젠 남의 몸마냥 알수가 없네요 모두 건강하게 순산해요 💜

  2. 저도 그랬는데 눕눕했더니 나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아 . 눕눕하면 나아지나요 ? 얼마나 누워있어야 할까요 ? ㅠㅠ 누워있어도 몸이 베베꼬여서 🥺출간의길이 쉽지만은 않네요 세상 모든 엄마들 진짜 위대해요 👍

    2.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가지고 ㅋㅋㅋ 이틀정도는 쉬었어요

    3. subcomment icon

      악 .. 하루 쉬고 나아진줄 알고 어제 운동 좀 했더니 바로 오네요 .. ㅠㅠ 이틀이상은 쉬어야 하나봐요 감사합니다

  3. 태반위치에 따라 아플수도 있다구 했어요ㅠㅠ 쉬어야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 .. ㅠㅠ 쉬는게 답이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흑 ㅠㅠ 그럼 오늘부터 좀 누워있어야겠어요 누워만 있는것도 힘들던데🥲 이거참 ㅋㅋ

  4. 밑빠지는 느낌이라고도 하자나여~~ 그럴때 좀 쉬어주세용^^ 쉬면 또 괜찮아지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ㅠㅠ 그럴까요 ? 하루에 만보정도 걷고 40 분이상 요가하는데 .. ㅠㅠ 걷는걸 좀 안하면 나을까요 ? 툭찌르면 밑에서 뭔가 쏟아 질듯 불편해용

  5. 27주차인데 저도 26주때쯤부터 렇게 아팠던거 같아요~~ ㅠㅠ 병원갈려면 아직 2주있어야되는데 이게 정상인지 모르겠네요...

    1. subcomment icon

      ㅠㅠ저는 하루에 많이 걸어서 이런가 싶다가도 .. 어찌해야 할지를 모르겠어요 ㅠㅠ 저는 담주에 병원에 가긴하는데 . 저는 일본이라 .. 배가아프거나 피가 비치는거 아님 딱히 크게 신경써주지 않는거 같아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6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