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화보

안녕하세요 7월2일에 만삭화보촬영 예약하긴했는데 고민이에요 취소할지말지.. 스튜디오 화보테마보니까 만삭보다는 웨딩촬영느낌에 가깝기도하고 만삭,50일,100일 촬영할때마다 찾아가는것도 번거롭고 한시간정도가야되고 지금이야 괜찮지만 애기태어나서 50일은 힘들것같기도하고 요즘에 셀프로도많이찍는것같은데 아님 파티룸같은곳 빌려서 꾸며달라고하고 그렇게하는데 돈도 더 절약되고 시간도 절약될것같은데 다들 만삭촬영 어떻게하실껀가요??

댓글

21

  1. 저는 아직 완전 만삭은 아닌지만 오늘 셀프 사진관가서 3만원에 찍고왔어요ㅋㅋ 원래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에서 만삭+신생아+50일은 무료라 했었는데 만삭만 빼고 애기 사진만 찍는것도 가능하다해서 신생아+50일만 찍으려고요:)

    1. subcomment icon

      오 ㅋㅋㅋ셀프 사진관 괜찮나요?ㅋㅋㅋ

    2. subcomment icon

      네 전 만족했어요 ㅋㅋㅋㅋ

  2. 저도.. 고민이긴한데 공짜여서 가볼라구요 만삭은 ㅎ̌̈ ㅎ̌̈ 아가 태어나면 차라리 좋은 Dslr 카메라 사서 찍어줄까 합니당.. 스튜디오도 기본 백만원이길래ㅜㅠㅠ

    1. subcomment icon

      공짜라고해도 나중에 앨범이나 액자값받지않을까여???ㅠ

  3. 저희 연계 스튜디오도 그런 컨셉이에여ㅠ 오글... 살도 쪄서 그런 드레스 입고 인자한 미소 짓기 힘들 거 같고 영업도 심하다는 후기를 봐서ㅠ 나중에 막 100일, 돌 패키지 하는 분들 후기는 되게 좋더라고여ㅋㅋ친절하다고 근데 불친절하다고 한 후기들은 패키지 안 하고 원본도 안 받고 그런 분들... 저는 100일, 돌 스튜디오 거기서 안 하고 싶은데 상처만 받고 나올 거 같아서 걍 갠적으로 스튜디오 찾아보고 예약했어여ㅋㅋ 애기 신생아 사진이랑 50일 사진이 아까워서 하려다가 걍 제가 신생아 사진 셀프로 찍으려고여ㅋㅋ 요즘 대여도 다 되고 몇 장만 있으면 돼서ㅎㅎ 30일 전까지 신생아 사진 찍으면 된대여ㅋㅋ 걍 제가 가능한 시간대에 편하게 찍을 수 있어서 좋네여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요즘 대여도 다되고 너무 좋은것같긴해요 ㅋㅋㅋ

  4. 셀프로 하려구요. 여행하면서 아니면 그냥 가까운 공원 소풍이라도 가서 추억쌓으면서 사진찍으려구요. 전 뭔가 인위적으로 만든 이쁜 사진보다는 추억이 함께 있는 사진이 더 이뻐보이고 간직하고 싶고 그러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 근처나 바닷가로 놀러갔을때 찍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ㅎㅎㅎ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만삳 예약햇능데 ㅠㅎㅎㅎㅎㅎ 취소하고 셀프 찍을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넘 오글거리는 컷이 많아서 별루일거같아요 ㅠ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여기에 글올리고 바로 취소했어요!셀프가 나을것같아요 스튜디오도불편할꺼고 그어색핸 분위기도싫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만삭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