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남 얘기 같지 않네요ㅠㅠ 일단 너무 축하드립니다:) 열무가 정말 효자네요. 마지막에 뙇!! 잘 붙어주고 저도 이번이 동결배아 마지막이었고 5일배양에 중급정도라 사실 등급이 어떻다 저떻다 신경 쓰지는 못 했었네요. 그냥 제발 붙어만 있어주라 했던 마음이 간절하지 않았나… 오늘 1차 피검 다녀 왔는데 604 나왔고, 목요일 2차 피검인데 잘 올라와 줬으면 좋겠네요ㅠㅠ 좋은 기운 받아서 갑니다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ㅠㅠ(6주1일)

시험관으로 10년만에 찾아온 아기예요 👶🏻 마지막 냉동배아였고.. 상태도 그리좋지않다고 하셨어서 너무 걱정이 많았는데 이식4일차부터 아주아주 흐릿한 두줄보고 1차, 2차 피검까지 안정적으로 무사히 잘 넘기고 아기집, 난황, 아기, 심장소리까지 아직까지 별탈없이 주수대로 딱딱 잘 커주고 있는 기특한 아기예요! 금요일 심소듣는날이였지만 질정사용으로 아래가 너무 가려워서.. 동네 산부인과 갔다가 3일만에 쑥쑥 큰 아기와 심장도 잘 뛰고있는거 확인하고오니.. 또 이렇게 한시름 놓게되네요..🤍 계속 이렇게 이벤트없이 아가 잘 커줬으면 하는 바램이예요ㅠㅠ
댓글
25

에구.. 꿀떡맘님도 맘고생 많으셨겠어요ㅠㅠ.. 1차피검 수치 너무 좋은데요!??🤍🤍 저는 1차 254였었어요~~~ 사실 저는 맘 잘 못잡고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었지만.. 꿀떡맘님은 마음 편히 가지세요!!! 🤍 2차도 더블링 잘 될거라 믿어요!!! 우리 꼭 아기 건강하게 지켜서 만출해용 🙏🏻🤍


탈퇴한 유저
지나가다가.. 저 1차 120이었고 2차 313이고 3차 3639나왔어요! 3차 피검날 아기집이랑 난황 봤구요!! 저보다 1차 피검 수치 너무 좋으시고 안정적이라 더블링 잘 되실거에요 꿀떡이가 착붙하고있길바래요👶❤️
정말 축하드려요! 항상 조심조심! 우리 건강하게 함께 순산해요:)

감사합니다!!! 🤍🤍 항상 조심! 조심!해서 만출까지 ~~~화이팅🤍🤍

탈퇴한 유저
저도 시험관으로 찾아와준 아가라 공감가요🥺 우리 아가들 뱃속에서 이벤트없이 잘 크다가 만출해서 건강히 만나길바래요❤️❤️

아고ㅠㅠ 시험관 동기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같이 힘내서 아기들도 무럭무럭 자라서 이벤트없이 만출까지 화이팅해용 🤍🤍🤍
와~~^^ 너무축하드려요~~^^ 저희 만출까지 홧팅해용!

네에!!! 만출까지 화이팅~~🤍🤍🤍
세상에나!! 축하드려요 제가 다 벅차네요🥹

ㅠㅠㅠ 넘넘 감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