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침공복에 철분 비타민c 유산균 먹고 점심식후에 남은 엽산 비타민d 오메가3 칼마디 먹고잇어요. 철분이랑 칼슘이 같이 복용하면 안된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영양제
지금은 비타민D,오메가3,철분제,질유산균,엽산(남은게있어서마저먹는즁)인데 같이 먹으면 흡수에 도움이 안된다는 영양제가 있다더라구요 ㅠㅠ 혹시 다들 영양제 어떻게(순서) 챙겨드시나요??? 전 지금 오전식후 철분제, 저녁식후 비타민D,오메가3,질유산균,엽산 한번에 먹고있는데 저렇게 먹고부터 물마실때마다 위가 뒤틀리는 느낌이였어요 ㅠㅠㅠ
댓글
7
저랑 똑같이 드시네요.. 저는 그냥 다같이 먹어요😅 아침공복에.. ㅎㅎ
잘맞는 철분 찾기 힘들었는데, 튼살크림 선물받으면서 함께받은 약이 철분+엽산+비타민D인데 아침공복에 먹고있어요~ 속 예민한편인데 괜찮구요~ 약 중에 안맞는게 있으신지도 모르겠어요~ 속이 쓰리시면 오메가랑 철분은 식후에 드셔보세요~
저는 아침공복에 철분,유산균 점심먹고 오메가,비타민D 먹어요ㅋㅋ 비타민D 있는거 다먹음 칼마디 한알로된걸로먹을라구요ㅋㅋ 위에 부담은 아직없어용
전 아침 공복에 유산균 먹구 점심먹구 철분제 저녁먹구 30뷴 후 오메가랑 비타민디 같이 먹어여 ㅋㅋㅋ 위 아무 문제 없답니다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