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히려 초기보다 지금 19주인데 더 많이 좋려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갈수록 졸려요..
원래는 임신 초기에 졸리고 5개월차부터 에너지 넘친다는 소리를 들었던것 같은데... 입덧약도 끊었고한데 미친듯이 졸려요 ㅋㅋ 회사에서도 졸립고.. 그냥 내내 졸립네요.. 다른 분들도 많이 졸리시나요 ㅜ?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도 10시간 자고 일어나서 밥먹고 또 낮잠자용..초기땐 입덧때매 힘없어서 누워잇엇눈데 중기되니 졸음이 쏟아져요ㅠㅠ밤새 화장실 가느랴 깊게 못자서 그럼거같기더 하고..
저두요..전 초기에 잠도안오고 컨디션날아갈것같았는데 지금 17주차인데 컨디션이 오히려 떨어져요..낮잠도마니자고ㅜ


탈퇴한 유저
초기에 컨디션 좋았다고 하시는게 너무 부럽네용
저도요... 초기때도 졸렸지만 갈수록 더 졸린것 같아요 ㅠㅠ 오후내내 비몽사몽


탈퇴한 유저
ㅜㅜ 졸음과의 싸움이에요..ㅜ
저도 그래요ㅠㅠ 곧 20주되는데 움직여도 졸리고 졸릴때 안자면 숙취하는것 처럼 머리가 띵하고 그러네요ㅋㅋ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진짜 어쩔수 없나봐요 ㅜㅜ 카피도 조금씩 마시는데.. 버티기 힘드네여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