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이후료 거의 못챙겨먹구있어요 ㅡㅡ 그래두 음식이제 골고루잘먹으니 그게 더 나을거라생걱하며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맘 영양제 잘 못먹어요..
철분제 부작용이 너무 심해서 영양제를 제대로 못챙겨먹었어요 음식으로 대체 할려고 과일 채소 많이 먹구 식단위주로 했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2
헴철로 드셔보세요(전 모아철먹어요) 위장장애나 변비부작용 거의없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