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요물진짜 안좋아하고 못먹어서 물 하루에500도 안먹는때가 주5일은되는데 양수 크기등 문제없어용 ㅎㅎㅎ;;케바케인가바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난 금요일에 16주라서 병원갔다왔는데 의사쌤이 양수양이 모자른거 같다고 하시네요 지난 12주때도 그랬는데ㅜ 하루에 2리터씩 먹고있는데 그만큼 화장실을가서 많이먹는다고 이게 양수로갈까 싶기도하고.. 걱정이 되네요ㅠㅠ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20
탈퇴한 유저
요물진짜 안좋아하고 못먹어서 물 하루에500도 안먹는때가 주5일은되는데 양수 크기등 문제없어용 ㅎㅎㅎ;;케바케인가바요
유투브 마미데이? 거기선 양수는 단거먹음 늘어난다 물이랑상관없다하고 네이버 지식인은 하루 2.5리터는먹어야된다하고;;핡..ㅠㅠ
전 물 거의 안먹는데두 갈때마다 양수양이 충분하다구 심지어 장염 걸려서 이틀내내 설사해서 탈수현상 있을때두 병원에서 양수양은 충분하다구하더라구요 왠지 마시는물이랑 양수양은 별개같아요
저도 16주 검사때 양수가 좀 적다고 햇는데 걱정할 정도 아니고 앞으로 늘거라고 했어요. 윗분 댓글처럼 양수랑 음수량 관련 없는걸로 알고 있고요 :)
이온음료마시면 양수에도 도움된다는 말을 초기에 물도 못마실때 베동에서 봤었고, 실제로 포카리랑 토레타, 소량의 물과 자색옥수수수염차로 수분섭취해왔던 저라서 ... 16주인 지금까지 계속 양수도 충분하고 초기 아기집도, 아기도 잘 커졌던게 그 도움이 아니었나해왔어요~ 병원에서 이온음료도 마시지말라고하셨다는거죠?
이온음료에 소량의 MSG같은 성분이있어서 물처럼은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