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8주차에 통통거리길래 영상으로 찍었어용 졸귀탱이예요ㅎ통통거려요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은 어떤 느낌이예요~?
지금 18주 2일차 접어들구잇는데 태동은 아직 안느껴지는것같아요 ㅠㅠㅠ 빨리 느껴보고싶은ㄷㅔ 그냥 한번씩 배에 가스차서 꼬르륵 거리는거같은느낌뿐... 태동은 어떤 느낌이구 언제쯤 느껴질까요??? 🥲
댓글
22
저도 20주차인데, 꼬르륵 소리 빼고는 잘 못느껴요ㅎㅎㅎ
저는 내일모레면 20주되는데 가끔 정자세로 누워서 배에 손대면 뱃속 깊은곳에서 톡! 이런 느낌이 들어욬ㅋㅋㅋㅋ 근데 또 느끼고 싶어서 집중하면 아기가 얼음!..되버려욬ㅋㅋㅋㅋ
19주차인뎅ㅋㅋ모르겠어요 초산이라ㅠㅡ

저도 초산이라 ㅠ 어떤 느낌일지 상상조차 안돼서 더 궁금하네용 ㅎㅎ
저는 16주+5쯤부터 느낀거같은데 17주 넘은 지금도 간간히 똑같은 느낌이 나요 ! 약간 작은 꿈틀이가 배 속 에서 웨이브 하는 그런 느낌이 나도라구요!!!!

배 속에서 웨이브!! 뭔가 엄청 간지러울꺼같은데 ㅠ 하루빨리 느껴보고싶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