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이 왔다 갔다 하는 것 같아용. 저도 하루하루 마음이 불안한데 아기들은 우리 엄마들 생각보다 강하다고 하네요! :) 함께 힘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 사라짐
2번의 유산을 겪고 다시 임신을 해서 6주 1일차에요. 어제와 그제 몸이 주체할 수 없을만큼 피곤하고 기분이 다운되었는데 오늘은 몸이 가뿐하네요. 증상이 이렇게 사라지니 오히려 임신이 잘 되고 있는지 걱정이 앞서고.. 전 미국에 있어서 병원에 가려면 몇 주 더 기다려야 해서 답답하기만 하네요 😢
댓글
6
저도 그때 증상이 사라진 느낌이라 너무 불안했는데 6주6일인데 속이 계속 울렁거리고 체한거 같은 느낌이네요 ㅠ
저는 5주 6일차에요...ㅎ 아기집 보기 전날부터 증상사라져서 지금 완전 무증상이에요ㅜㅜㅋㅋ 저도 걱정 엄청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아가는 잘 있더라구요 ..! 넘 걱정하지마세요 잘 있을거에요 :)

위로 감사해요. 무사히 건강하게 임신 마칠 수 있길 🙏🏻

탈퇴한 유저
힘내세요😟 저도 미국출국날 임신알게되서 한국가려면 아직 한달이나 남았어요...저도 제가 임신이 잘 진행되고있는건지 답답하네요,,,좋은결과있을거에요 화이팅!

응원 감사해요. 불확실함이 정말 답답하죠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