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나이차나면 좋더라구요 첫째가 많이도와줄꺼예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생각치도 못했던 두줄!!!

생리가 일주일이나 넘게 안해서 혹시나 하고 해봤는데 두줄이 떴네요 ㅎㅎㅎ 둘째 엄청 기다렸긴 했습니다만,,, 첫째가 초등학교 이제 입학했는데 텀이 너무 커졌네요^^ 내일이나 주말에 병원가면 아기집이랑 보일지 모르겠네요. 좋기도 한데,, 한편으론 걱정이 앞서는 두줄이네요.
댓글
4
축하드려요^^♡
어머나!너무축하드립니다^^ 좋은 생각만 하시구요!! 첫째아이도 좋아할거에여!!^^
ㅎㅎㅎ 너무 축하드려용>_<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