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엘레뉴2 먹고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영양제 뭐 챙겨드시나요?
25주인데 초기부터 선물받았던 영양제 차병원 마더스케어 올인원 먹고있거든요~ 쭉 같은거 먹는게 나을런지.. 다들 영양제 어떻게 챙겨드시나요?? 그리구 혹시 40대남편 영양제도 추천해주실만한거 있을까요?^^
댓글
4
저도 엘레뉴2 먹고 있어요 ㅎㅎ 목넘김이 그나마 좋더라구요
고운자임맘먹어욥 ㅠ
엘레뉴먹고있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