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5월말에 부산 다녀왓는데 좋았어요!!! 맘님도 꼭 가시길 ㅜ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휴가 어디가세여?
전 휴가 갈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겠어여 부산가고싶은데ㅠㅠ 비행기 탈 수 있는날도 한달도 안남았네여 빌리에서 32주부터 타기 복잡해진다던디 슬퍼요ㅠㅠㅠㅠ
댓글
14
저도 이번 주 괌 다녀왔어요!
전 강원도 갑니다~~^^!!

저도 양양으로 갑니닷 ㅋㅋㅋ

오호!! 전 강릉 속초 일케가용!!^^
괌 다녀왔어요!아가 태어나면 아무래도 조금 더 움직이기가 힘드니깐요
저도 올해는 무리인거 같아요....ㅠㅠ 회사일이 바쁜데, 바쁜게 끝나면 30주차가 넘어가서 힘들어지지 않을까 싶어요...😭😭 신혼여행도 못다녀왔는데... 넘 슬프네용...

ㅠㅠ힝 넘슬프네여 아가랑 같이가면 요느낌 안날거같은데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