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너무 부럽네요ㅎㅎ 맥주축제인데 맥주를 못먹다니ㅜㅜ 무알콜이라도 한잔하시져ㅜㅜ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비어축제 다녀왔어요 ㅎㅎ

고양시맘들 계시나요?? 오늘 벨라**에서 하는 비어축제 다녀왔어요 ㅎㅎ 여러 DJ분들과 박명수씨가 와서 함께 즐겼네요. 맥주를 못마셔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간만에 신나게 춤추고 즐기는 축제여서 재밌었네요 ㅎㅎ 코로나 이제 좀 잠잠해져서 아예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댓글
2
오 대박 !!!! 안 그래도 저는 임신전부터 맥주를 너무 좋아했던지라 임신 후에 맥주를 못 마시니 너무 아쉽고 또 주변사람들이 마시는거 보면 미친듯이 부러워요 무알콜은 확실히 맛이 부족하고🥲😢 힝 맥주 축제인데 맥주를 못 드시니 너무 아쉬우셨겠만 그래도 보보님 말씀하신것처럼 그 분위기만으로도 재밌고 신날 거 같아요😆🧡 이제 출산하면 당분간 이런 축제는 커녕 외출도 어려울텐데 즐길 수 있을 때 많이 즐기는 게 좋죠🫶 남은 시간도 꿀주말 보내셔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