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들맘이라 서준이라고 하고싶은데 남편이 박씨라 박서준이 되어버렸어요 ㅜ ㅜ 밀고 나가볼려구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름!!!연예인이름!?!?!?
유씨 성을 가진 아빠의 아들이 뱃속에 있는데... 전 여자아이든 남자아이든 성별구분안가는 이름으로 짓고 싶었거든요ㅎㅎㅎㅎ 그런데 아들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딸이면 고민안하고 '유아인'을 하려고 했는뎅!! 아들이라니까 '유아인'을 해도 전 너~무 좋은데 남펴니는 연예인이름하면 놀림받지 않겠냐, 배우 유아인의 이미지가 별로지 않냐는 둥. 제가 하고 싶은 이름 뭐든 하라고 하는데 약간 연예인 이름이랑 같아서 맘이 쓰이나봐요.😮💨 이해도 되는데, 제가 너무 좋아해서 밀어붙이기엔 억지일까용??ㅎㅎㅎ일단 저희 엄만 배우 유아인을 좋아하시기도 하지만 이름이 예쁘다고 하셨는데 오빤 좀 어려운가봐요ㅎㅎㅎ 연예인과 성씨부터 이름까지 같은건 너무 무리일까요!?!?!?!?
댓글
19
유아인으로 지어도 좋을거 같은데용 저희 나이대나 유아인 박혀있지 아기 또래는 유아인 모를거 같아요 ㅎ ㅎ
남편이 하늘 이라고 짓고싶어하는데 박하늘! 김하늘이 너무 유명해서 꺼려지네요 이름은 참 이쁜데 고민이에요

제신랑도 하늘이라 짓고싶어하더라고요ㅎㅎ 성이 이씨ㅎㅎ

이하늘은 또 유명하신 가수이름이네요 😂 참 이쁜 이름인데 자꾸만 떠오르는 얼굴들
저는 박씨라 서준이라 짓고 싶었는데....딸랑구네욬ㅋㅋㅋㅋㅋ

박서준 예뻐요♡너무 연예인스럽지않은데 괜찮지 않나요?!?!?!?
아인이란 이름 자체는 예쁘고 ㅇ이 많이 들어가는 이름이라 발음도 동글동글 예쁘고 사랑스러워요❣️저도 유아인 생각나긴해도 이름이 워낙 예뻐서 욕심날 거 같지만 그래도 부부 중 한명이 반대하는거면 못하지 않을까 싶어요😭 사실 어릴 때 별명이 거의 대부분 유치하지만 이름으로 만들어지기때문에 놀림 받을 수도 있는것도 그렇구 엄마아빠가 가장 아이 이름을 많이 불러줄사람일텐데 부부 어느 한 쪽이 마음에 안든다면 아쉽지만 포기하셔야하지 않을까요? 😭😭

그치용? 오빠를 설득하거나 좋아하게 만들어야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