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쯤 안지켜진다고 큰일 나겠어 하면서 저도 먹구 있어요 ㅠㅠㅠ 저도 임당 확정....ㅠ 일주일만 더 보자해서 아직 혈당 측정기는 안쓰고 있는데 ㅜ 일주일후까지 혈당 안잡히면 저는 인슐린쓰기로했어요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현재 임당인데요~ 가끔 저처럼 가끔 식단 안지켰던 분들도 계신지요
탄수화물거의 없이..먹어야하고. 조금만 간이 들어간걸 먹어도~~당이 튀네요 ㅠ.ㅠ 요즘 운동도 걷기 40분씩은하는데.. 정말 먹고싶어서.딸래미 먹는.라면 몇입 뺏어먹어도 ..당이 튀네요~ 윽..ㅠ.ㅠ 아기를 위해서 이러면 안되는데..진짜 속상해요! 아는언니가 절대 그러지말라고, 애기한테 얼마나 안좋은건데 그러냐구 엄청 혼나서..ㅠ.ㅠ 괜히 더 걱정되네요 엉엉.
댓글
8
저도 임당 확정받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고 탄수화물을 잘 못먹어서 힘들었는데 간식시간이나 저녁후에는 그냥 먹을때도있고.. 스트레스받는것보다 좀 튀어도 된다해서 전 그냥 가끔 먹어요..ㅎㅎ 들쑥날쑥하지만 마음이 더 편해요ㅎㅎ
의사선생님이 90프로는 수치안에 들고 가끔 튀는거는 괜찮다 하시더라구요 근데 전 쫌 자주 튀는데도 간식 못참을때가있어서ㅠ 차라리 인슐린 맞고싶은데 또 애매한 수치라서 그런지 처방 안해주시네요
한번쯤 안지킨다고 큰일나지 않아요 엄마도 살아야죠 ㅠ
아는 분은 넘 스트레스 받아서 일주일에 한끼정도는 치팅데이 하시더라구요 ㅌㅋ디저트도요 ㅋㅋ지금 출산해서 아기는 건강하긴해요

아~그렇군요~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