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골고루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핮니다! 기본 5000-10000보 매일 걷구용! 추가로 주 1회 필라도 하고있어요!!! 일도 계속 하고 있다보니 살찔 틈이 없는것 같아용 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먹는양 다들 어떠세요?
이제 27주차 접어들었은데 임신중엔 많이 먹는다고 하잖아요 나중에 뺄거 생각해 살을 최소한으로 찌고 싶은데 다들 먹는양을 조절하시는지 궁금해7키로정도 쪘는데 배만 뽈록 찌고 싶었는데 등살 허벅지 팔뚝이 튼실 해졌더라구요 ㅎ 20주 초반때는 남편보다 밥을 많이 먹고 있더라구요 ….? 다들 식욕이 임신전이랑 다르신지 궁금해요 안먹던 것들도 욕심내서 먹고있네요 ^^;;
댓글
13
전 거꾸로 임신전보다 임신후에 식욕이 없어요 ㅠㅠ 소화가 너무 안되다 보니 더 그런거 같아요... 그래서 임신하고 5.5키로 정도 찌고 저번 정기검진때는 선생님이 살찌워오라고 하셨는데 그게 참 안되네요 ㅠㅠ
임신 전에도 식욕이 있긴 있었는데 27주 지난 지금 더 장난 아니네요 ㅋㅋ 엄청 먹어요..근데 또 소화는 못해서 괴로워하고ㅜㅜ 또 먹고 반복이에요..ㅋㅋ
임신 전에도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가끔 남편보다 더 많이 먹을 때도 있어서 지금도 그러고 있어요ㅋㅋ. 운동은 원래 안했어서 지금도 안하고 있구요. 역시 습관은 고치기 힘든가 봐요ㅠ. 근데 식성은 좀 변한 것들이 있어요. 예를 들어 평생 안 먹던 과일을 먹고 있어서 남편도 저도 깜놀하고 있네요ㅎㅎ
전 진짜 식욕 1도 없는 사람이었는데 임신하고 양손으로 허겁지겁 밥 먹어요..... 26주인데 벌써 10키로 쪘구요ㅠ 식욕이 이런건지 첨 알았어요ㅋㅋㅋ 대단하네요 진짴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