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다들 비슷하시군여ㅜㅜㅜ 이제 3달남았는데.. 애기낳고까지하면 한 6개월은 푹 못 잘듯여ㅜㅜ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푹 좀 자고싶어요ㅜ
어제는 2시반에 깨서 날새고 오늘은 4시반에 깨서 지금까지 이러고 있네요ㅜ 계속 눈감고 누워있다가 정 잠이안와서 그냥 일어나버렸어요ㅜㅜ 배나오니까 이리누워도 저리누워도 불편하고 옆으로 누우니 어깨아프고 허리아프고 갈비뼈아프고 가슴도아프고 화장실가고싶고ㅜㅜ 이렇게 막달까지 가는거 아니겠죠? 잠못자서 눈이 너무 아파요ㅜㅜ
댓글
8
저두요... 밤 새기도해요 ㅠㅠ 지금도 못자네요
와 저랑똑같아요..지금 다 그런시기인가보네요ㅠㅠㅠㅠㅠ낮잠으로 잠깐씩 충전하고 있답니다. 모두 힘내세요
저두 이제는.. 풀잠자는건… 끝난거같더라구요 흑흑 며칠째 뒤척이네요
저두요 ㅜㅜㅜ 자는 걸 포기했습니다....ㅋㅋㅋㅋ잠올때 자는걸로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