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속편한효소 먹어요~ 소화가 진짜 너~무 안될때 한번씩 먹는데 속이 금방 편해지긴 하더라구요 ~ 소화제를 먹을 수 없으니 말이죵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효소드시는분..
변비에 고생인데 효소드시는분 어떤거드세요?ㅠㅠ 임산부라 아무거나못먹겠고 또 효과는 있는지 궁금해용~~♡
댓글
4
저는 매일 요플레랑 우유마시고 저녁에 맘케어 유산균먹고 하니까 그나마 2-3일마다 응아 하는거같아요.. 그래도 토끼응아때문에 매번 아픈건 어쩔수 없나봐여ㅠㅠ
저는 아주 가-끔 비타민하우스 마이효소 먹는데 효소 이게 또 의사쌤마다 먹어도 된다 / 안 된다로 말이 많더라구요 😭 혹시 모르니 효소 드시더라도 조금씩만 드시는 게 나을 거 같고 유산균 잘 챙겨드시고 사과, 키위, 푸룬 드시거나 요거트 드시거나 적당한 산책이나 운동으로 변비 이겨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풀무원 쌀요거트 + 산책 30분하니 직빵이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야쿠르트 엠프로도 효과 좋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임신하니 변비가 심해져서 저도 고생인데 지우맘님도 화이팅입니당🙏
쿠팡에 퍼펙트바이오틱스 곡물효소 먹고있어요! 효소만 의지하기보다는 아침 공복에 물500+유산균+질유산균+쾌변요구르트2개 원샷 후 식후 효소 하나씩 먹으니 모닝화장실 매일가요- 철분제로 생기는 변비녀석을 이겨낸 저의 쾌변 루틴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