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혈압높아서 혈압약 먹고있어요 ㅠㅠ 집에서 혈압 140이상 나오면 병원오라 했었거든요~ 소변.채혈 정상나왔는데...혈압만 높아요~저림증상만 있고....후... 아기는 주수에 맞게 크고 있는데... 혈압약처방해주드라구요 먹어도 높으면 큰병원가야한다네요...집에서 계속 체크중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혈압이 높고 아기가 2주정도 작대요ㅠㅠ
26주 병원가서 임당검사하고 왔는데 단것도 많이먹고 해서 걱정했거든요 ~ 근데 임당은 통과되고 혈압이 계속 높은편이라고 하시면서 한달뒤인 30주에도 혈압이 안잡히면 임신중독증 검사 해보자고 하시더라구여.. 그러고 촘파보는데 아기가 2주나 작은거에요ㅜㅜ몸무게도 적게나가고ㅠㅜ 임신중독증이 오면 조산,저체중 등 올수있다는데 임신중독증이 와서 아기가 작은건지..ㅜㅜ아기까지 작다고 하니 걱정되서 미치겠어요. ㅠㅠ 임신중 혈압관리랑 아기가 주수에 맞게 다시 잘크게 할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ㅜㅜ
댓글
4

저어제 140넘게 나와가지구. .. 애기도 작대요ㅠㅠ 걱정이너무 되네요.,ㅠㅠ 최근들어 발바닥이 엄청아프고 부어서 걸음도 못걷겠고..ㅜㅜ
혈압은 약 드시는게 좋을거같아요

ㅠㅠ아기는 주수맞게 잘클까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