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맨날 명치아파요 ㅠㅠ 25주5일됫네요 오늘 벼원가서 물어보니 깨꿍이는 명치쪽에 머리가있어서 아무래도 눌려서 그런거같다고 하는데. 하루도 안아픈날이 없네요 자세도 좀만 풀어지면 아파서 맨날 허리꼿꼿이 세우고 있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명치쪽
통증따문에 일어났는데 갑자기 명치쪽이 누가 꾸욱!!!누르듯이 엄청 아픈데 이것도 임신증상중 하나일까요???ㅠㅠㅠ 지금 26주 6일차인데 엄청 아파요ㅠ
댓글
7

에휴ㅠ힘들겠어요ㅠ 저는 가끔가다 아파도 짜증나고 눈물나올것같은데 맨날 그러면 진짜..😭😭
마자요ㅠㅠ 저도 얼마전부터 명치는 아니고 젤 아랫부분 갈비뼈가... 넘 아플 때가 있어요 그땐 어떤 자세를 해도 아프고 숨도 잘 안쉬어지고ㅠㅠ..

미치는줄 알았어여ㅠㅠ남편은 출근해야되서 뭐라 남편한테 뭐라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저두 그래서 물어봤더니 자궁이 커지고 아기가 자세를 바꾸면서 발이 그쪽에 있으면서 차기도 하고 눌려서 명치쪽이 아플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통증이 안 없어지고 계속 아프시면 꼭 병원가셔서 물어보세요!

와 진짜 울뻔했어요ㅠ 이리누워도 아프고 저리 누워도 아프고 앉아도 아프고 나중에는 허리까지 아프고 명치를 누르니까 토 나오고ㅠ 입덧이후로 처음 토해보는데 남편이 출근전에 허리 누르니까 이제 안아파졌어용 진짜 엄마들은 위대한것같아요ㅠㅠ👍👍

힘드시겠어요 ㅠㅠ한국은 여름인데 날 덥다고 너무 찬거 드시지 마시구 ㅠㅠ 미지근한 물이나 차로 위를 달래주세요! 저 찬거 마시고 위 꼬이는 줄 알았어요 그 후로 명치쪽이 더 자주 아프더라구요 조심하셔요! 엄마들은 위대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